메뉴
HOME커뮤니티공지사항 -상세
트위터에 공유하기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프린트하기화상 영어수업 운영에 관련된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.
번호 : | 307 | 작성자 : | 관리자1 | 작성일 : | 2024-05-27 | 조회수 : | 737 |
---|
1. 무단 결석 발생시
수업신청 후 무단 결석을 하거나, 수업시작 전에 수업을 취소하여
수업에 공백이 발생한 경우 저희 센터 수업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(무단 결석 1회시 다음 주 수강 신청 1회 불가)
★ 등록한 1:1 수업에 참여하실 수 없을 때에는 즉시 수업을 취소하여
다른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2. 수업 변경 및 취소
나의 학습방>나의 수업 일정 클릭, 해당 수업을 클릭하여,
'수업제목'을 변경하시거나, 수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